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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 약관은 웹이즈(이하 "회사"라 한다)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서비스 문자케이알(www.sms.kr, 이하 "서비스"라 한다)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·의무 및 책임사항,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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회사는 가입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. 다만,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.
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.
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 및 불만사항의 접수 및 처리절차를 다음과 같이 시행합니다.
불만형태 | 유형 | 원인 | 처리절차 | 처리기간 |
---|---|---|---|---|
서비스관련 | 통신장애 | 회사의 귀책사유 | 대고객 사과 및 품질개선 | 즉시 / 0일 |
서비스관련 | 시스템 장애 | 회사의 귀책사유 | 대고객 사과 및 품질개선 | 즉시 / 0일 |
서비스관련 | 시스템 장애 | 고객사(이용자)의 귀책사유 | 대고객 설명 | 즉시 / 0일 |
요금관련 | 청구요금 이의 | 회사의 귀책사유 | 과금전 : 비과금 요청 과금후 : 환불 |
즉시 / 0일 |
요금관련 | 청구요금 이의 | 고객사(이용자)의 귀책사유 | 대고객 설명 | 즉시 / 0일 |
기타 | 기타 이의 | 원인 체크 | 대고객 사과 및 품질개선 또는 대고객 설명 | 즉시 / 0일 |
회사는 이용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: 천재지변, 시스템(통신) 장애 및 점검, 서비스 양도 및 폐지(휴지) 등
회사는 이용자가 다음 중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1개월 동안의 기간을 정하여 당해 서비스의 이용을 정지 할 수 있습니다.
회사는 이용자가 다음 각 호에 해당할 경우에는 이용자의 동의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그 사실을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. 다만 회사가 긴급하게 해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나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통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사후 통지로 대체 할 수 있습니다.
회사는 회사의 귀책사유로 이용자가 유료서비스를 연속 2시간 이상 이용하지 못하였을 경우에는 다음과 같이 배상합니다.
회사는 다음 각 호의 경우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이로 인하여 이용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.
이 약관은 2020년 12월 01일부터 적용됩니다.